파바불닭빵 ‘맵덕후’ 사로 잡으며 인기 돌풍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공지사항

파바불닭빵 ‘맵덕후’ 사로 잡으며 인기 돌풍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3-11-13 07:56 조회 237회 댓글 0건

본문

8844dbd2d4936c9156c5354e6a536b99_1661483294_19.png

파리바게뜨는 삼양식품과 손잡고 ‘불닭소스’ 신제품을 선보이는 ‘불닭페어’를 진행한다. ‘불닭소스’의 화끈한 매콤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빵 4종과 가정간편식(HMR) 1종을 출시했다. 사진은 화끈한 불닭소스에 빠진 파바불닭빵./SPC 파리바게뜨 제공 


연일 무더위가 계속되자 입맛에 생기를 더해 줄 특별한 먹거리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매운맛으로 더위를 극복하는 ‘이열치열(以熱治熱)’ 전략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를 중심으로 퍼진 매운맛 열풍이 올여름에도 이어지고 있다. 매운맛으로 더위를 극복하고 스트레스도 해소하는 ‘신(辛)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삼양식품과 손잡고 ‘불닭소스’ 제품을 일정 기간에 선보이는 ‘불닭페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삼양 ‘불닭소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빵에 반영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맛의 조합을 선사한다. 특히 매운맛의 단계를 3단계로 세분화해 매운맛에 약한 고객부터 매운 것을 찾아다니면서 즐기는 일명 ‘맵덕후’의 취향까지 사로잡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불닭소스’의 화끈한 매콤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빵 4종과 가정간편식(HMR) 1종까지 다채롭게 선보였다. ▲불닭 창조주 레시피를 모티프로 톡톡 튀는 콘옥수수와 짭조름한 치즈의 조화가 환상적인 ‘화끈한 콘치즈불닭빵’ ▲부드러운 빵 속에 매콤한 치킨을 풍성하게 넣은 ‘매콤 로제불닭빵’ ▲쫄깃한 도넛 속에 불닭소스와 치킨 내용물을 넣어 중독성 강한 맛을 선사하는 ‘불닭파이어볼’ ▲소시지·닭고기·치즈와 함께 불닭 본연의 매운맛을 담은 화끈한 ‘핵불닭소시지빵’ ▲쫄깃한 팬네 면과 짭조름한 소시지, 고소하고 꾸덕꾸덕한 치즈 소스에 화끈한 불닭소스를 섞어 ‘맛있게 매운 불닭소스에 빠진 불닭맥앤치즈’ 등이다.

이번 불닭페어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들은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음료들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에 화끈한 매운맛으로 더위를 극복하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이번 협업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색 브랜드 협업 등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보라 객원기자 2022.07.27 03: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c) 2017 by PB Partners. ALL RIHGTS RESERVED.
본 메일에 포함된 정보나 자료는 PB Partners의 허가 없이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